본문 바로가기
생활다이어리

캠핑장 쓰레기봉투 걸이, 이거 하나로 종결!

by ꓄ 2021. 7. 14.

코로나19 여파로 해외로 여행을 가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며, 또 국내 여행지 중에서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곳을 가자고 하니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가족들과 오붓하게 주말 동안 간단한 캠핑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캠핑을 할 때 신경 써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캠핑 중 발생하는 쓰레기에 대한 처리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휴대와 이동, 설치도 편하고 가격까지 착한 초경량 쓰레기봉투 걸이에 대해서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접이식 쓰레기봉투 걸이 하나로 내 주위의 캠핑장을 깔끔하게 만들어 보세요!

 

> 최저가 바로가기(링크) <

 

초경량 접이식 캠핑 쓰레기봉투 걸이

COUPANG

www.coupang.com

" 캠핑장에서 생긴 보기 싫은 각종 쓰레기, 깔끔하게 한번에 정리  "

캠핑을 하다보면 본의 아니게 많은 쓰레기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검은 비닐봉지에 아무 데나 꾸겨 넣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쓰레기봉투 걸이를 통해서 주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는 말처럼 조그마한 노력 하나로 내 주위의 캠핌장이 깔끔해지면 전체 캠핑장 분위기도 깔끔하게 바뀔 수 있겠죠?

 

" 편리한 수납과 쉽고 간편한 설치  "

캠핑을 갈 때 차로 이동한다고 해도 짐이 많아지는 건 아무래도 부담스럽죠? X자 구조로 간편하게 접었다가 펴고 쓰레기봉투를 걸기만 하면 설치는 끝입니다!

 

20L뿐만 아니라 10L 쓰레기봉투도 걸 수 있는 구조라 범용성도 넓다고 할 수 있으며, 무게도 0.76kg이라 1kg도 안 되는 무게라 초경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접었을 때 두께가 3.5cm로 좁은 공간에 세워서 보관해 둘 수 있습니다. 

 

캠핑을 가지 않을 때는 집에서도 거치해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저가 바로가기(링크) <

 

초경량 접이식 캠핑 쓰레기봉투 걸이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