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다이어리

배우 이장우 재계약 소식 및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 대해!

by ꓄ 2021. 3. 9.

얼만 전 종영한 인기드라마 KBS2 [오! 삼광빌라!]의 주연 배우 이장우 재계약 소식입니다. 배우 이장우의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해져 의리를 지켰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이장우 재계약으로 기존의 소속사와 인연 이어갈 것

배우 이장우 재계약 소식 전해

배우 이장우의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보도 자료를 통해 이장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배우 이장우와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음을 전했는데요. 이장우의 계약 만료 이전부터 재계약 의사를 먼저 전달하며 소속사를 향한 두터운 신뢰를 보내준 이장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해당 소속사는 배우 이장우 재계약과 더불어 함께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장우가 보여준 믿음에 부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배우 이장우는?

 

이장우는 지난 2018년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하나뿐인 내편]과 [우아한 가], 얼마 전에 종영한 [오! 삼광빌라!] 등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듬직한 이미지와 더불어 가끔은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누구나 봐도 호감을 가지는 훈훈한 얼굴과 훤칠한 외모와 더불어 탁월한 연기력도 갖추고 있는 배우 이장우는 그가 출연하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흥행성까지 갖춘 배우로 입지를 탄탄히 굳인 상태나 다름이 없습니다.

 

배우 이장우는 최근 종영한 [오! 삼광빌라!] 또한 자체최고시청률 33.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가볍게 돌파하며 "시청률 흥행 제조기"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했습니다. 

 


또한 배우 이장우는 드라마 외에도 지난 2019년에는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송자걸 역으로 분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높은 몰입도의 열연, 그리고 무대 위 존재감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호평 속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은 행보 속에 배우 이장우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기간이 남은 가운데도 먼저 재계약 의사를 밝히며, 남다른 신의와 아름다운 동행을 예고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는 것입니다.

 

배우 이장우의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장우 배우는 연기 세계에 대한 확장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확장해 나갈 이장우 배우의 활약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배우 이장우 재계약에 앞서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안세하, 강기둥과도 재계약 소식을 연이어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는 소속 아티스트와의 끈끈함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김갑수, 차화연, 윤소이, 박은석, 고세원, 박광현, 조미령, 안우연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은 물론이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종합 매니지먼트사입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장우 재계약 소식과 함께 그의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우 이장우의 멋진 연기를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