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다이어리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정리입니다!

by ꓄ 2021. 1. 6.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초간단 정리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삼성전자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접하는 가전제품 브랜드는 바로 'LG전자(엘지)'가 아닐까 합니다. 전자 제품은 살 때도 중요하지만 사고 난 이후 즉, AS도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며, AS를 받기 위해 예약을 하실 때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안내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바깥 외출도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전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자칫 고장이 났을 때 그래도 외출은 해야 하잖아요. 그럴 때 콜센터를 통해 미리 예약을 잡으신 후 직접 AS센터를 방문하셔도 되고, 아니면 수리기사님을 부르신 후 수리를 맡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여름처럼 장기간의 장마와 폭염, 그리고 예년과 다른 강도의 태풍으로 인해 전자 제품 AS 빈도수가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LG전자 서비스 콜센터 근무시간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크기가 작아 안 보이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를 확인하셔도 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 월요일~금요일(주중) :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주말) : 오전 9시~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여느 서비스센터와 동일하게 주중인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센터가 운영됩니다. 주말은 토요일 오후 1시까지만 운영이 되며, 공휴일과 일요일은 운영을 하지 않기 때문에 주말에 급하게 AS를 맡기시려는 분들은 적어도 토요일 오후 12시 30분 이전에는 접수가 되어야 하니 12시 이전에 AS센터를 방문하셔도 미리 미리 접수표를 뽑으셔야 혼잡하지 않게 수리를 맡기실 수 있겠네요.



주의하실 점은 거주하시는 지역의 LG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센터를 방문하시기 전에는 반드시 확인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 하셔야겠습니다. 그러면 해당 지역의 LG서비스센터는 어디에 있으며, 어떻게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예약 전화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 원하는 센터 검색해보기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LG전자 서비스센터(바로가기)


먼저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하겠죠? 여러분이 평소에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에서 'LG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해서 나온 결과를 클릭해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편의를 위해서 링크를 따로 걸어 놓았으니 클릭해서 바로 들어가 보도록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공식 사이트에 들어오셨다면 상단에 보이는 '센터/매장 안내'에 커서를 가져다 대면 '센터 찾기'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기를 클릭해서 들어가 볼게요. 


이곳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거주하시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가까운 센터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현재 고객대기상태도 알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센터 위치 문자 받기 서비스, 방문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위에 보시는 페이지로 이동을 할 텐데요. '지도검색'과 '지하철/도로명 검색' 중에 선택해 AS센터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시를 위해서 '지도검색'을 선택한 후 '서울특별시' → '강서구'를 순서대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실제 결과는 총 7개의 서비스센터를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중에서 최상단의 '강서서비스센터'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실제 여러분 거주지와 가까운 센터를 찾아서 클릭해 주세요.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해당 AS센터의 '상세정보'가 되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해당 AS센터의 구체적인 주소와 교통편, 주차안내, 운영시간, 그리고 현재 고객대기상태를 알 수 있어서 지금 방문할건지 나중에 방문할건지, 아니면 예약을 할 건지 판단하시기에 알맞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가능 제품도 볼 수 있는데요. 현재 여러분이 맡기고자 하는 가전 제품의 항목에 해당 AS센터에서 가능한지도 미리 확인해 보세요. 해당 AS센터에서는 가전제품 전품목 뿐만 아니라 핸드폰 PC, 모니터, 에어컨 등의 안내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가벼운 핸드폰이나 노트북 같은 경우는 직접 가지고 센터에 방문할 수 있겠지만 에어컨이나 세탁기 등 고중량의 제품들은 직접 들고 가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사님을 불러서 수리를 맡기기 위해서 직접 서비스센터 콜센터를 통해서 방문기사님의 방문을 요청해야 하는데요.


아쉽게도 방문 예약 외에 해당 센터의 전화번호가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센터도 검색해 봤는데 마찬가지로 전화번호 안내가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전화번호로 알 수 없는 것일까요? 방법은 있습니다. 다음 글을 참고해 주세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번호 안내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조금 스크롤을 내리시면 '고객지원' 메뉴가 보이는데요. 보시면 '전화상담 예약'이라는 아이콘이 보이시죠? 여기서 대표전화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 대표번호 1544-7777
  • 점심시간 : 12시~13시

만약 전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위의 아이콘에서 보이는 것처럼 '출장 서비스 예약', '센터방문 예약', '원격상담 예약', '채팅상담', '이메일문의' 등등 여러가지 경로를 통해서 수리 받고자 하는 제품의 고장 및 장애에 대해서 상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에요. 


이 밖에도 IT제품 등의 제품 사용설명서나 PC 등의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휴무일, 그리고 그 외 소소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전자제품을 새것과 같은 마음으로 고쳐서 오래 오래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어려운 시기도 잘 이겨 내시길 바라며 글을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반응형

댓글